1월 12일 무료 중계방송, 해외 축구 중계 무료, 해외 축구 보기, 중계 티비, nba 생중계, 해외 축구 방송, 해외 축구 보는 사이트, 해외 야구 실시간, nba 실시간 중계, nba 중계 사이트, mlb 다시 보기, nba 무료 중계, 해외 야구 보기, 무료 해외 축구 중계
한화 이글스의 새 홈구장 '한화생명 볼 파크' 준공을 앞둔 상황에서 대전시와의 '갑질 논란'이 불거진다. 야구 팬들과 대중들의 비판이 거세지자 대전시는 구장 이름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음을 통보했지만, 이에도 논란은 여전히 가라앉지 않고 있다. 양측의 입장 차이로 인해 야구계와 관심 있는 이들 사이에서는 계속된 논란이 예상된다.
[와이즈티비] 한국 출신으로 프리미어리그 역사상 15번째 선수이자 ‘최초의 센터백’으로 알려진 김지수(브렌트포드)가 자신의 첫 선발 데뷔전을 치뤘다.
한국시간 2025년 1월 12일에 영국 브렌트포드의 홈 구장에서 열린 2024-25시즌 잉글랜드축구협회(FA)컵 3라운드에서 브렌트포드는 플리머스 아가일에 0-1로 패배했다. 김지수는 이날 선발 출장하여 풀타임을 소화했는데, 팀의 고군분투 노력에도 불구하고 상대 공격수에게 실점을 허용하며 FA컵에서 조기 탈락했다.
그러나 김지수는 동료와 함께 선수로서 안정감 있는 경기 운영과 훌륭한 패스 능력을 선보였다. 90분 동안 67회의 패스를 시도한 그는 66회를 정확하게 연결하며 99%의 패스 성공률을 기록했다. 또한 롱패스와 공중볼 경합에서도 뛰어난 활약을 보여주었다.
김지수는 2004년생으로 올해 20세이며, 뛰어난 신체적 능력과 상황 판단 능력으로 한국 축구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차세대 센터백’이다. 김은중 감독이 이끈 대한민국 U-20 대표팀으로 4강행을 이루며 주목을 받았으며, 지난해 6월 브렌트포드에 입단하여 성장 중이다.
지난달에는 EPL 데뷔전을 치르며 한국 선수로는 역대 15번째이자 가장 어린 나이로 기록을 갱신한 김지수는 앞으로의 선수 생활에 기대감을 안겨주고 있다.
[와이즈티비] 삼성생명에서 활약 중인 배드민턴 여자 단식 세계랭킹 1위 안세영이 올해 첫 국제대회 출전에서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2025년 1월 11일(한국시간 기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열린 2025 세계배드민턴연맹(BWF) 월드 투어 슈퍼 1000 말레이시아 오픈 여자 단식 준결승전에서 안세영은 세계 16위 라차녹 인타논(태국)을 2-0(21-14 21-18)으로 완벽히 제압했습니다.
안세영은 결승전에 진출하며 12일에 2연패를 노립니다. 이전에 안세영은 작년 1월 이 대회에서 세계 7위 타이추잉(대만)을 꺾고 정상에 올랐었습니다.
결승 상대는 세계 2위인 왕즈이(중국)입니다. 상대 전적에서는 8승 4패로 안세영이 우세하지만, 최근 맞대결에서는 왕즈이에게 패배를 거듭한 적이 있습니다. 안세영은 이번 결승전에서 2년 연속 우승을 향한 열망과 왕즈이에 대한 복수심을 드러낼 것으로 기대됩니다.
[와이즈티비] 울산을 떠나 광주FC로 온 허율, 이재환 유망주와 만남
2025년 1월 11일, 광주FC는 "연령대표 출신의 공격수 이재환과 계약 체결"을 공식 발표했습니다. 이재환은 건장한 체격으로 문전에서 파괴적인 모습을 보이며, 연계 플레이 능력으로 완성형 스트라이커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울산으로 떠난 허율의 빈 자리를 메우기 위해 광주는 이재환을 영입했습니다. 이재환은 빠른 스피드와 드리블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희소성인 왼발잡이로 상대의 타이밍을 뺏는 슈팅 능력을 자랑합니다.
2006년생으로 올해 18세인 이재환은 주니어 A조 득점왕부터 AFC U-17 아시안컵 준우승까지 활약하며 주목을 받아왔습니다. 광주에서의 프로 데뷔에 대해 "매우 영광"이라는 소감을 밝히며, 팬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팀에 보탬이 되겠다는 다짐을 전했습니다.